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세상에서가장짜증나는게임

by 악마게임 2011. 11. 28.
반응형

[ 세상에서가장짜증나는게임 ] 세상에서가장짜증나는게임 
세상에서가장짜증나는게임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정말 짜증나는게임인  세상에서가장짜증나는게임!!!!
★Power Vacuum★ 일명 먹튀게임(?)!!
진공힘이랄까ㅋㅋㅋ
 

[ 게임 설명 &방법
]
위 게임은 마우스피하기게임의 변형된 듯한 게임입니다.
마우스를 이용해서 주변에 있는 노란점을 모아서
큰점으로 옮겨 놓으면 되는 참 쉬운 게임입니다ㅋㅋ
다양한 장애물에 터치하게 되면 모아놓은 노란점들이 사라지게 됩니다.
60초 안에 100의 점을 모으면 최고!!
그런데 그게 안되니까 세상에서가장짜증나는게임이겠죠!!
성질급한 사람은 죽었다 깨나도 못하지 싶습니다 ^-^
제가 딱 그러네요ㅠ 

[ 게임후기 ]
    그래픽 :  중상 
사운드 :  중
난이도 :  상
중독성 :  상

100개를 위해 계속하게 된다는 거;;

나만의 평점
: ★★★★★


[ 게임조작법 ]


재밌게 플레이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