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플래시축구게임

by 악마게임 2011. 11. 26.
반응형

[ 플래시축구게임 ] 플래시축구게임 ★
 플래시축구게임

엄청 웃긴 축구게임입니다ㅋㅋ
플래시축구게임인데 일대일로 축구하는 플래시축구게임입니다.
플래시축구게임의 제목은
★ 1 on 1 SOCCER ★ 입니다.

[ 게임 설명 & 방법 ] 

정말 간단하고 쉬운 축구게임입니다.
예전에 피카츄피구랑 비슷한 게임이네요.
국가를 고르고 게임을 하게되면 한명씩만 나와서 축구를 시작하게됩니다.
공가까이 가면 머리와 몸으로 공을 차게 됩니다.
2인용을 지원하게 때문에 친구랑 하게되면 재미가 배가 되겠죠!!
저는 친구랑 둘이 하다가 얼마나 웃었던지.ㅋㅋㅋ
자책골이 더 잘들어가ㅋㅋㅋ

[ 게임후기 ]
그래픽 : 중상
사운드 : 중하
난이도 : 중하
중독성 : 상   

친구랑 하니까 재미있네요!!
나만의 평점 : ★★★★★

[ 게임조작법 ]
Only 마우스

재밌게 플레이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