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 게임

세상에서가장웃긴게임

by 악마게임 2011. 11. 23.
반응형

[ 세상에서가장웃긴게임] 세상에서가장웃긴게임  세상에서가장웃긴게임
지금 소개하는 게임은 세상에서가장웃긴게임이고 세상에서가장드러운게임입니다.
게임이 참 지저분합니다 아주ㅋㅋㅋ

[ 게임 설명 ] 

웃기고 더러운 이게임의 제목은
 음...
두들맨(?) -_-
걍 똥싸는 게임입니다.
똥싸는남자네요ㅋㅋㅋ

[ 게임방법 ]

똥싸는남자의 게임방법은
우측에 있는 번호를 마우스로 클릭하면
똥싸는 남자가 번호에 맞는 똥스킬을 구사하게됩니다.
더럽긴한데 재밌게도 싸데네요ㅋㅋㅋ

[ 게임후기 ]

    그래픽 : 중하 
     사운드 : 상ㅋㅋ
난이도 : 무
중독성 : 무
나만의 평점 : ★★★★★

[ 게임조작법 ]
Only 마우스

재밌게 플레이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