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플래시게임하기 * 임페일2

by 악마게임 2017. 8. 14.
반응형

 

플래시게임하기 * 재밌는 플래시게임하기 * 좀비게임 * 임페일2 * 좀비게임하기 * 1인용좀비게임 * 좀비죽이기게임

 
 

시저2

더 머더 오브 킹

피기위기4

벌룬히어로


 
 

 


게임 제목 : 임페일2 (Impale2)
게임 타입 : 퍼즐, 마우스
게임 용량 : 2.2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임페일2]게임은 위험한 각종 장치를 향해 발사대로 좀비를 발사시켜서 장치에 의해 좀비가 제거될 수 있도록 해야 하는 재미있는 좀비죽이기게임입니다.

 

 
 

1. 좀비죽이기
[임페일2]게임은 화면에 보이는 모든 살생장치에 좀비를 하나씩 날려서 성공적으로 제거하는 것이 미션 목표입니다. 발사대를 통해 좀비를 발사할 수 있으며, 마우스로 발사각도와 세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각 장치에 의해 좀비가 제거됐을 경우 빨간불이 들어옵니다. 화면에 보이는 모든 장치에 빨간불이 들어와야지만 미션을 클리어하게 됩니다.


2. 레벨 & 스코어
[임페일2]게임은 기본레벨 50단계+보너스레벨 20단계로 전체 70단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너스레벨을 즐기기 위해서는 기본레벨을 모두 클리어함과 동시에 7500점이상의 스코어를 획득해야 합니다.

 

각 단계는 200점의 스코어를 시작으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좀비를 하나씩 날릴때마다 -5점의 스코어가 감소됩니다. 때문에 최소의 좀비를 날려서 미션을 클리어해야만 높은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정확하고 섬세한 좀비날리기로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고, 베스트 게임스코어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